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전주영상위 단편영화 제작지원

기사승인 2021.03.04  

공유
default_news_ad1

- 올해 2500만원 규모 5편 내외 선정

   

  사단법인 전주영상위원회(이하 전주영상위)는 전라북도 내 영화제작 인력 기반확충 및 안정적인 제작환경 구축을 위한 ‘2021 전주영상위원회 단편영화 제작지원’ 사업 작품을 모집한다.
  올해는 5편 내외의 단편영화를 선정하며 총 지원금 규모는 2500만원이다.  

  지원 조건은 만 15세 이상의 영화 연출자로, 지역 거주자 및 지역 스태프 참여 비율, 지역 소재 영화나 지역 촬영 비율 중 2가지 이상의 요건을 충족하여야 한다. 
  2021 단편영화 제작지원 사업은 기존 전북지역 거주자 및 전북 소재 재(휴)학생에 한정되었던 지원 자격을 확장함으로써, 지역 영화문화 사업의 활성화 및 다양성을 도모하고자 했다. 
  전북지역 영화 생태계 조성을 목적으로 2008년부터 진행된 단편영화 제작지원 사업은 올해로 14년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매년 새롭고 독창적인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접수는 오는 15일부터 24일 오후 4시까지다. 접수를 희망하는 연출자는 전주영상위 홈페이지(www.jjfc.or.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시나리오를 비롯한 제작계획서 등의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전주영상위 이메일(jjfcpr@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지원작을 선정한다. 
/이병재기자·kanadasa@

 


이병재 기자 kanadasa@naver.com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