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용진 국민연금 이사장, 추석 맞아 이웃사랑 나눔 실천

기사승인 2020.09.17  

공유
default_news_ad1

- 16일∼28일, 공단 본부 및 전국 109개 지사에서 후원물품 전달

국민연금공단 김용진 이사장과 임직원은 추석 명절을 맞아 이웃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지난 16일 전북지역 9곳의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1,200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물품은 코로나19와 수해 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 생산품을 사회적경제기업(전북친환경사업단)을 통해 구매해 특별재난지역 수재민 등 2,400명에게 도시락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김용진 이사장은 전주 연탄은행에서 개최된 전달식을 마치고 윤국춘 연탄은행 대표, 박완수 전북사회복지 공동모금회 부회장 등과 함께 지역사회공헌 활성화 방향에 대해 논의하고, 앞으로도 기관 간 협업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다방면의 활동을 발굴해 실시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날 박정배 기획이사 등 임원진도 진안군 장애인복지관 등을 각각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했으며, 전국 109개 지사에서도 각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후원물품 전달 등 봉사활동을 이달 28일까지 전사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김용진 이사장은 "올해 코로나19와 수해 등으로 어려움에 처한 많은 국민들이 희망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공단은 사회적가치실현의 선도적 기관으로서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한 이웃사랑 나눔 실천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황성조기자


황성조 food2drink@naver.com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