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산서면은 지난 23일 산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임채철, 이하 지사협)주관으로 후원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달하는 감사해YOU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사업은 산서면 지사협 위원들이 자체적으로 비용을 마련해 실시했으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후원자분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고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준비한 선물을 후원자에게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작년 한 해 동안의 성과와 2024년에 진행될 특화 사업에 대해 안내하며, 앞으로도 후원자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했다.

임채철 민간위원장은 저소득층을 위해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후원자분들을 직접 뵙고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었다앞으로도 후원해 주시는 기탁금은 투명하고 공정하게 분배하여 많은 저소득 가구에게 전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길환 산서면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늘 애쓰시는 협의체 위원님들과 어려운 경제 여건에서도 소외된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 활동을 해주시는 후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2024년에도 협의체와 협력해 소외된 이웃이 없는 산서면 복지사각지대 ZERO’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산서면 지사협은 작년 한 해 주거환경개선사업(화장실 설치, 홈클리닝), 영양 삼계탕 전달 사업, 명절 지원사업, 밑반찬 지원사업, 출산 가구 축하 지원, 고위험군 독거노인 일촌맺기, 겨울나기(난방), 12월 미리 메리크리스마스등의 다양한 특화 사업을 진행했다.
/
장수=엄정규기자·cock27@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