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초 동물복지 닭고기 출시 기업 참프레가 2022년 새해를 맞아 공식 홈페이지를 새 단장 하였으며, 품질과 고객의 가치를 중요시 하는 경영철학과 비전을 담아내고 있다.

리뉴얼된 참프레 공식 홈페이지는 현대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에 기업 비전과 제품소개 뿐 아니라 참프레 제품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SNS와 참프레몰, 고객의 소리 등을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발 되어 향후 고객과의 소통 창구로서 역할이 기대된다.

또한 동물복지 닭고기 최초기업으로서 동물복지에 대한 내용이 재미있는 애니메이션 상과 설명으로 건강한 닭고기의 사육과 안전한 생산과정이 소개되어 동물복지에 대해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게 이해를 높였다.

㈜참프레 마케팅 박제원 팀장은 “리뉴얼된 참프레 공식 홈페이지는 현대적이고 모던한 디자인에 고객분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접근성을 높였으며, 참프레의 경영철학과 비전, 동물복지, SNS 등을 감각적이고 재미있게 담아내도록 노력했습니다.” 라고 말하며, “향후에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프레의 소식과 흥미로운 컨텐츠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라며 참프레 공식 홈페이지 새단장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참프레는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에 맞춰 SNS통해 오픈이벤트를 진행예정이며, 추점을 통해 참여 고객들에게 선물 증정으로 감사함을 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