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중소벤처기업청(청장 윤종욱)은 중소기업에 장기 재직 중인 근로자의 안정적인 주거환경 지원을 위한 특별공급 대상자를 추천하기 위해 후보자를 모집한다.
이번에 공급 예정인 '힐스테이트 익산'은 (유)트리플건설이 시공하는 아파트로, 전북 익산시 마동 24-5필지 일원에 건설할 예정이며, 추천 세대수는 총 12세대(확정추천 7세대, 예비추천 5세대)이다.
신청 자격은 중소기업에 재직중인 근로자로, 과거 근무경력을 포함해 중소기업 재직기간이 5년 이상(동일한 중소기업에 근무한 경우 3년 이상)이 대상이며, 입주자저축(주택청약종합저축, 청약부금, 청약예금)에 가입한 후, 6개월이 경과되고 해당 주택형에 신청 가능한 청약예금 예치금액(200만 원) 이상을 납입한 무주택세대 구성원이어야 한다.
추천자 선별은 배점기준표상 고득점자 순이며, 가점요소로는 수상경력, 기술·기능인력, 자격증 보유, 뿌리산업 종사, 제조 소기업 재직, 미성년 자녀 수, 성과공제 만기자 등이 있다.
신청기한은 오는 6월 11일까지이며, 전북중소벤처기업청 조정평가팀에 우편(등기)으로 접수하거나, 중소기업인력지원사업 종합관리시스템(https://www.smes.go.kr/sanhakin.mss.go.kr)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황성조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