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목포 랜드마크 ‘하당지구 중흥 S-클래스 센텀뷰’, 상업시설 분양

기사승인 2022.06.29  

공유
default_news_ad1
   
♦ ‘하당지구 중흥S-클래스 센텀뷰’ 제공  

부동산 시장에서 풍부한 배후수요가 조성된 지역은 유동인구 확보가 유리해 상가, 상업시설 등이 인기다.

이는 아파트 등 주거상품에 적용되는 대출 규제나 부동산 규제로부터 비교적 자유로우며 안정적인 임대 수익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목포시는 물론 호남 최고층으로 들어서는 ‘하당지구 중흥-S클래스 센텀뷰’가 오는 9월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상업시설을 분양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목포시 상동에 조성되는 ‘하당지구 중흥S-클래스 센텀뷰’는 지하 5층~지상 49층, 640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오는 9월부터 입주가 시작될 예정이다. 해당 단지의 상업시설은 1층~3층에 조성되며, 3층까지 에스컬레이터를 연결하고 주차장과 바로 통하게 설계되어 이용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하당지구 중흥S-클래스 센텀뷰’ 상업시설은 단지의 고정수요를 독점할 수 있으며, 가시성이 우수한 2면 개방형 코너에 위치해 유동인구 흡수에 유리한 입지를 갖추고 있다. 아울러 상업시설 용도에 최적화된 다양한 평형과 높은 층고를 갖춰 탁 트인 개방감을 확보하고 스트리트형 쇼핑몰로 연출해 유동인구를 효과적으로 집객할 수 있는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또 도보 10분 거리에는 하당초, 한빛초, 하당중, 영흥고 등 학군과 목포한국병원, 목포대학교, 달맞이공원, 평화광장 등과도 접근성이 우수하며 목포IC, SRT·KTX목포역, 종합버스터미널, 목포항 등 교통환경도 갖추고 있어 유동인구 확보에 용이하다.

무엇보다 해당 상업시설은 배후수요와 잠재수요를 갖추고 있다. 인근에는 34개의 아파트 단지 14,000여 세대가 밀집되어 있고 메가박스 목포하당점, 이마트 목포점, 롯데마트 목포점 등 유동인구가 풍부한 중심상권의 입지를 갖춰 안정적인 고정수요도 확보할 수 있을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호남 최고층의 랜드마크이면서 대로변 코너 입지와 합리적인 분양가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면서 “상업시설은 편의점, 학원, 병원, 식당, 피트니스 등 다양한 업종과 고객 니즈를 고려한 차별화된 MD구성으로 공실율을 최소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입점은 오는 2022년 9월 예정이며, 분양홍보관은 전라남도 목포시 백년대로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전라일보 webmaster@jeollailbo.com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