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중소벤처기업청(청장 윤종욱)은 '2021 대형유통망 MD 초청 구매상담회'에 참여할 기업을 내달 1일까지 모집한다.
상담회는 오는 10월 26일 전주 더메이호텔에서 개최되며, 국내 유명 홈쇼핑 및 온라인쇼핑몰 등 10개사 내외의 대형유통망 구매담당자가 참석할 예정이다. 
상담회에 참여하고자 하는 우수제품을 보유한 전북지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은 9월 23부터 10월 1일까지 전북중기청 누리집(www.mss.go.kr/jeonbuk) 공지사항을 참고해 담담자에게 참여신청서 등을 전자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참여신청서가 접수된 기업들에 한해 홈쇼핑 및 온라인쇼핑몰 등 대형유통망 MD가 상담할 기업을 사전 선별하고, 선별된 기업은 순차적으로 2~3개사의 MD와 1:1로 입점 가능성 및 보완사항 등에 대해 개별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아울러 상담이 끝나고 추가적인 상담이 필요하다고 판단된 기업에게는 MD가 개별적으로 추가 상담을 진행할 예정으로, 1회성 상담으로 끝나지 않고 대형유통망 입점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윤종욱 전북중기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이 판로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이번 상담회에 많은 기업들이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황성조기자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