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전북아태마스터스대회 ‘언택트 천사마라톤대회’ 개최

기사승인 2021.03.02  

공유
default_news_ad1

- 레이스 완주하면 1만원 기부 전국 어디서든 개인적 도전

2023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 조직위원회는 2023 전북 아·태 마스터스대회 성공 기원을 위한 언택트 천사마라톤대회를 개최한다.

‘언택트 천사마라톤대회’는 2023 전북 아·태 마스터스대회를 전 국민에게 널리 알리고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위로와 활력을 드리고자 대회 참가비 없이 개최하는 비대면 마라톤 대회이다.

아울러 기부 후원사 모집을 통해 마라톤 참가자 레이스 완주 1인당 1만원을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하는 착한 마라톤대회이다.

누구나 20~100세 까지 본인의 연령에 따라 나뉘어 참여 가능하며 하프(21km), 10km, 5km 참여 종목을 선택, 본인이 신청한 거리를 전국 어느 장소에서든 개인적으로 마라톤 기록에 도전하면 된다.

참가 신청기간은 5월 1일부터 한 달간이며 대회 기간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다.

참가자들은 전국 어디에서 본인이 신청한 거리를 런닝앱(삼성헬스, 런데이)을 이용하여 본인의 기록을 대회 전용앱에 제출·등록하면 대회 참여가 완료된다.

1등에서 3등까지는 은 온누리 상품권을 지급하며, 30등 까지는 런닝벨트를 시상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이강오 대회 조직위원회 사무총장은 “언택트 천사마라톤 대회는 2023 전북 아·태 마스터스대회를 국민께 널리 알리고 참가자들이 레이스 완주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자가 되는 착한 마라톤대회로 국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병재기자·kanadasa@

이병재 기자 kanadasa@naver.com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