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전주대 호텔경영학과,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 그룹 인사부 임원 초청 모의면접

기사승인 2020.11.26  

공유
default_news_ad1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 그룹 인사부 임원 4명이 전주대학교 호텔경영학과에 방문해 모의 면접을 진행했다.

26일 전주대에 따르면 전날 지역혁신관에서 진행된 이번 모의면접에는 김석주 메리어트 한국담당 총괄이사와 최정은 JW메리어트 서울 인사이사, 이은령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인사이사, 신봉권 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인사팀장이 참석했다.

이들은 호텔경영학과 3, 4학년을 대상으로 자기소개, 영어 스피치 등 모의면접을 실시했다.채용 절차와 지원자 유의사항 및 직무, 진로 등의 노하우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학부 학생들은 면접을 통해 본인의 현재 위치와 진로를 확인하고 장점을 어필할 수 있는 자리였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도 코로나 백신 접종 이후에 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상황에서 학생들을 직접 만나고 새로운 글로벌 인재 영입의 밑그림을 그릴 수 있었다.

전주대 호텔경영학과는 해외 유명 대학 및 호텔체인과 공동 교육과정, 호텔 연계 실습 프로그램, 영어 교육과정 등 세계적 수준의 호텔리어 양성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매년 꾸준히 해외호텔 취업자를 배출하며 2020년 기준, 320여 명의 졸업생이 해외호텔 기획마케팅부, 인사부, 고객관리부, 식음료부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정해은기자 jhe1133@

정해은 기자 jhe1133@naver.com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