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공간정보연 ‘전략·정보구축’ 연구 도전하세요

기사승인 2019.11.05  

공유
default_news_ad1

- LX 산하기술개발과 연구수행 15일까지 3개분야 총6명 모집

한국국토정보공사(LX, 사장 최창학)는 공간정보 정책·기술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공간정보연구원에서 전문 연구를 담당할 연구직을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공간정보연구원은 LX 산하 연구기관으로 공간정보 제도 선진화와 기술개발·연구를 수행하는 공간정보 전문연구기관으로 이번 연구직 모집인원은 총 6명이다.


모집분야는 공간정보·경제·경영·법·행정 분야를 연구하는 공간정보 전략분야와 위성측위업무를 수행하는 공간정보구축, 데이터융합처리를 수행할 공간정보 응용 등 총 세 가지 분야다.


책임연구원의 경우 채용분야의 박사학위나 기술사를 취득한 후 7년 이상의 경력이 있거나, 석사 학위 취득 후 10년 이상 경력이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선임연구원 역시 채용분야의 박사학위 또는 기술사 취득자나 석사학위 취득 후 6년 이상의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오는 15일 오후 4시까지 LX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연구실적물 등과 함께 이메일(lx0202@lx.or.kr)로 제출하면 된다.


근무지는 전북 혁신도시에 위치한 LX공간정보연구원이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인성검사·전문면접을 거쳐 올해 말 최종합격자를 발표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인사처(063-906-1596)에 문의 가능하다. /홍민희기자·minihong2503@

 

홍민희 기자 minihong2503@naver.com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