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정종윤 완주군의원, 2019 지방의회 의정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9.06.26  

공유
default_news_ad1

완주군의회 정종윤 의원(상관,소양,구이 지역)은 26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대한민국 의정대상·지방자치행정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9 지방의회 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지방의회 의정대상’은 평소 활발하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고 기여한 바가 큰 의원을 대상으로 선정하고 있다.

 정종윤 의원은 「완주군민간위탁기관 전반에 관한 행정사무조사」 위원장,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간사 등을 역임하며, 열정과 사명감을 토대로 지역 실생활과 밀접한 조례발의, 5분 자유발언, 군정질문 등 지역발전의 초석을 다지는 의정활동에 매진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지역현안 공동연구, 정책개발 등을 심도 있게 다루기 위한 목적으로 완주군의회 개원 이래 최초 의원연구단체인 「정책연구회」를 구성하였으며 대표위원으로 활동하며 연구회를 이끌고 있다.

 끊임없이 연구하고 공부하며 소신의정을 펼치는 의원으로 구체적인 정책대안 제시와 현장중심 의정활동이 돋보이는 실력과 자질을 갖춘 의원으로 지방의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었다.

 정종윤 의원은 “군민의 대변자로써 당연히 할 일을 했을뿐인데 영예로운 상을 받게 되어 기쁘지만”, “이렇듯 과분한 상을 주신건 잘해서라기 보다 더 잘하라고 준 것으로 알고 오직 군민만 바라보며 더 열심히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완주=임연선기자lys8@

임연선 기자 yeunsun8@hanmail.net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