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전주 발전 위해 헌신한 시민을 찾습니다

ad35

기사승인 2019.04.15  

공유
default_news_ad1

- 시, 26일까지 2019년도 '전주 시민의 장' 및 '모범시민상' 후보자 추천 접수

- 전주시민의 장 총 7개 분야 1명 씩, 모범시민상 5명 이내로 선정·시상 계획


전주시가 전주의 명예와 자긍심을 높이고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시민들을 찾아 나섰다.
시는 전주 발전에 공헌한 시민을 기리기 위한 2019년도 전주시민의 장 및 모범시민상 선발을 위한 후보자 추천을 오는 26일까지 접수한다.
전주시민의 장과 모범시민상은 교육과 문화, 산업 등 지역사회 여러 분야에서 지역발전을 위해 남다른 노력과 열정을 쏟아온 시민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전주시민으로서 받을 수 있는 가장 영광스런 상이다.
전주시민의 자긍심이 담긴 전주시민의 장의 경우, 효열장, 교육장, 문화장, 노동·산업장, 공익장, 애향장, 체육장의 총 7개 분야로, 시는 각 부문별 1명의 수상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또한 시는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봉사한 시민 5명을 모범시민상 수상자로 선정해 오는 6월 7일(단옷날) 개최되는 전주시민의 날 기념식에서 함께 시상할 예정이다.
전주시민의 장 수상자는 시에서 주관하는 주요 행사에 귀빈으로 초청되고, 시에서 직접 관리하는 공원·체육시설·공영주차장 등의 공공시설을 무료로 이용하는 등 예우를 받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주시 홈페이지의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가까운 동 주민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최현창 기획조정국장은 "전주 곳곳의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하고 계시는 분들이 추천돼 전주시민의 장의 명예를 높이고 시민들의 귀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황성조기자


황성조 food2drink@naver.com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