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장수군, 2018년 ‘군민이 중심되는 행복장수 건설’ 박차

ad35

기사승인 2018.01.13  

공유
default_news_ad1
   
 
   
 

장수군은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의 일정으로  ‘군민이 중심되는 행복장수 건설’의 비전 달성을 위한 『2018년도 주요 업무 추진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최용득 군수 주재하에 총 18개 부서를 대상으로 민선 6기에 추진해 온 역점사업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2018년 군정주요 업무 시행계획에 대한 점검과 더불어 발전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보고자료에 의하면 장수군은 올해 신규사업 60건, 역점사업과 공약사업이 111건, 부서 핵심사업 228건 등 총 399개 사업을 중점 추진한다.

주요 신규사업으로는 내 고향 장수지킴이 제도, 지방세 감면 대상자 맞춤형 사전 안내, 지방세 성실납세자 우대지원, 농번기 목요 야간민원실 운영, 대기오염망 구축 운영, 장수군 CCTV 통합관제센터 구축, 다문화가족 방문 건강관리 등이 있다.

특히, 역점사업인 가야유적 정비 및 관광자원화 사업, 전라북도 소방안전타운 조성을 위한 부지환경 정화 사업 등 중요 사업에 대해서는 전북도 및 정부와 원활한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적극 추진하여 군정발전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업무보고를 마친 최용득 군수는 “금년 업무계획이 적극행정을 통해 결실을 맺어 군민을 위한 위민행정이 이뤄질 수 있게 최선을 다해 달라.” 며, “2018년도 국정기조에 지속 대응하여 군민이 중심되는 행복장수 건설을 위해 맡은 바 임무에 매진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장수=엄정규기자·cock27@

 

 

엄정규 기자 crazycock27@naver.com

<저작권자 © 전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